디지털타임스

 


하나카드, 새 프리미엄 `제이드` 후속 3종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이드 프라임·퍼스트·퍼스트 센텀 상품 추가
연회비 진입장벽 해소…최대 100만원
하나카드, 새 프리미엄 `제이드` 후속 3종 출시
하나카드가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이드'의 신규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올해 초 론칭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JADE)의 후속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첫 상품 '제이드 클래식'(JADE Classic)에 이어 △제이드 프라임(JADE Prime) △제이드 퍼스트(JADE First) △제이드 퍼스트 센텀(JADE First Centum) 등 신규 3종이다.

하나카드 측은 "지난 2월 선보인 제이드 클래식은 출시 후 120일 만에 4만매를 돌파할 정도로 현재까지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며 "후속 상품 3종을 통해 제이드의 인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상품은 우선 공통적으로 높은 연회비 진입 장벽을 해소해 쉽게 프리미엄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연회비는 △제이드 프라임 해외 겸용(VISA), 30만원 △제이드 퍼스트 해외 겸용(VISA), 60만원 △제이드 퍼스트 센텀 해외 겸용(VISA), 100만원이다.

3종 모두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바우처로 제공한다. 또 해외 여행이 일상화된 트렌드에 맞춰 해외·항공·숙박·면세 영역에서 바우처 혜택을 준다. 하나머니 적립과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입장(본인·가족·동반) 혜택도 있다. 이 밖에 국내 모든 가맹점과 주유·EV충전 영역에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VISA 브랜드로 발급한 회원의 경우 제이드 프라임은 VISA 시그니처(Signatur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2회)과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등 혜택도 전월 실적에 따라 제공한다.

제이드 퍼스트 및 제이드 퍼스트 센텀 2종의 경우 VISA 최상위 인피니트(Infinit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세계 900개 이상의 호텔에서 조식 무료 및 룸 업그레이드, 무료 숙박 할인 등 혜택을 주는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다.

여기에 제이드 퍼스트 센텀 카드를 소지한 본인 회원에게는 'IHG One Rewards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내년까지 IHG(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계열 호텔에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조기 체크인, 늦은 체크아웃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새 프리미엄 제이드는 누구나 접근 가능한 대중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품격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