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청호나이스, 컴팩트 안마의자 `로망`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청호나이스, 컴팩트 안마의자 `로망` 출시
청호나이스의 안마의자 '로망'.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는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안마의자 '로망'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측은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47%가량 줄어든 사이즈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체공학적인 안마모드로 SL타입 입체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엉덩이까지 입체적으로 밀착되도록 설계했다.

사용자가 바뀌더라도 마사지 볼이 목과 어깨 위치를 체형에 맞게 자동 측정해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로망의 특장점은 10가지 맞춤형 코스로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안마 모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자동모드는 전신코스, 목·어깨코스, 등·허리코스, 수면코스 총 4가지 모드로 이뤄져 있다. 수동모드의 경우 주무름, 두드림, 롤링, 주무름·두드림, 두드림·롤링, 주무름·롤링 6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부가 마사지 기능으로는 뭉치기 쉬운 골반을 시원하게 눌러주고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에어 마사지와 함께 온열로 근육을 이완시켜 주는 기능이 있다. 롤러가 회전하며 뭉친 종아리를 꼼꼼하게 집중 케어할 수도 있다.
사용자 편의성에 따라 안마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종아리 모듈을 180도 회전해 리클라이너 형태로 변환할 수 있다.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빌트인 리모컨 적용은 물론 조그 다이얼로 손쉽게 의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생활방수와 일상생활 속 오염에도 강한 패브릭 레더 소재를 사용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