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하나은행, `아이부자 앱`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나은행, `아이부자 앱`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하나은행은 알파세대 체험형 금융플랫폼 아이부자 앱 출시 3주년을 맞아 '매일 매일 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7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매일 매일 부자 이벤트는 아이부자 앱을 통해 꾸준하게 용돈을 관리해 온 부모와 자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중복 당첨이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아이부자 앱을 이용하는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매일 한 번씩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약 한달 간 △에어팟 프로 △치킨 쿠폰 △편의점 간식 등 5만여개의 경품을 즉석 당첨 선물로 준비했다. 매일 매일 부자 이벤트를 이벤트 기간 중 공유한 아이부자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컵라면 쿠폰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6월 출시된 아이부자 앱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각자의 휴대폰에 앱을 설치하고 모바일로 주고 받는 용돈을 기반으로, 자녀 스스로 모으고·쓰고·불리고·나누는 다양한 금융 활동을 통해 올바른 금융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금융 페어런트 테크(Parent Tech)' 서비스다. 현재까지 자녀 72만명을 포함해 146만명의 누적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부자 앱은 끊임없는 고객 의견 청취를 통해 서비스 개선 및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다문화 가정을 위한 외국인 가입을 비롯해 계좌번호를 몰라도 이체가 가능한 '연락처 이체' 도입 등 손님을 위해 지속적으로 편의성을 높여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아이부자 앱 또는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비스 확장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아이부자 앱을 자녀 스스로 좋은 습관을 기르고 부모와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생활습관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