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역시는 역시, 내 임영웅♥"…신곡 `온기` 뮤직비디오, 500만뷰 돌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역시는 역시, 내 임영웅♥"…신곡 `온기` 뮤직비디오, 5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공,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에 따르면 임영웅의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가 7일 오전 누적 조회수 514만 뷰를 기록 중이다.

임영웅은 지난달 5일 오후 6시 '온기' 뮤직비디오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했다.

임영웅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온기'는 더블 싱글의 타이틀로 작사 김이나, 작곡은 '모래 알갱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던 김수형과 황선호가 참여했다.

단편 영화들의 장면들로 제작된 '온기' 뮤직비디오를 통해 임영웅은 섬세한 감정선을 전달해 배우 못지않은 연기력을 자랑했고,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도 출연해 몰입도와 깊은 여운까지 남겼다.

임영웅의 팬들은 "내 맘속에 위로가 되어주는 나의 임대장 사랑해요", "역시는 역시, 내 임영웅", "따뜻한 온기가 맘속에 스며듭니다"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임영웅의 자작곡 '온기'와 '홈' 등 두 곡이 담긴 더블 싱글은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핫 100을 휩쓸었다. 홈이 1위, 온기가 2위를 차지했다.

한편 임영웅은 6월 광고 모델 브랜드 평판 지수 1위를 차지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우뚝 올라섰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