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임영웅, 나의 비타민♥"…신곡 `온기` 음원 영상·MV, 인기 뜨겁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임영웅, 나의 비타민♥"…신곡 `온기` 음원 영상·MV, 인기 뜨겁다
가수 임영웅.<물고기뮤직 제공>

지난 5일 가수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신곡 '온기' 음원 영상이 30일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온기' 오피셜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기준 누적 조회수 443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더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신곡 발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진입부터 상위권 링크 등 차트를 점령한 임영웅은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하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온기' 뮤직비디오를 통해 열연은 물론 섬세한 감정선을 전달했다. 따스한 감성을 선물한 임영웅의 '온기'는 자작곡으로 작사에는 김이나,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 참여한 김수형과 황선호가 힘을 보탰다.

떼창을 유발하는 '홈' 역시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이며, 임영웅 외에도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참여해 완성도까지 더했다. 신곡 외에도 '사랑은 늘 도망가'와 '모래 알갱이', '우리들의 블루스', '두 오어 다이(Do or Die)' 등 임영웅의 다양한 곡이 음원차트에 링크돼 꾸준히 사랑받는 중이다.


임영웅의 팬들은 "음원 차트 올킬, 열스밍 달려갑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할게요", "나의 비타민"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브랜드평판지수에서 가수 부문, 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을 3개월 연속 기록중이다. 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