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NH농협생명, `KSQI 우수 콜센터` 9년 연속 선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윤해진 대표, 일일 콜체험·인증패 수여
NH농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지난 29일 서울 중구 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KSQI우수콜센터 인증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콜센터 인증패 및 인증서 전달 수여식과 함께 우수상담사 대상으로 시상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와 임순혁 부사장은 행사에 참여해 일일 상담사 체험도 했다. 콜센터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경청하며 상황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 대표는 "콜센터 체험은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이번 체험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경영 자원으로 활용하며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생명의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매년 150만건 이상의 상담을 진행하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말' 서비스와 금융약자 우대 서비스 및 보이는 ARS, 채팅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임성원기자 sone@dt.co.kr

NH농협생명, `KSQI 우수 콜센터` 9년 연속 선정
윤해진(왼쪽 세 번째)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임순혁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오른쪽 두 번째)이 고객패널 및 임직원과 함께 지난 29일 서울 중구 센트럴타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생명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