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전자랜드·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신상품 최대 25% 할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양대 가전양판 전자랜드와 롯데하이마트가 냉방 가전 세일에 나선다. 에어컨 신상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전자랜드는 상반기를 결산하며 6월 한 달간 여름 가전을 중심으로 '세일랜드' 행사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어컨 신상품 행사 모델을 최대 25% 할인하며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에어컨을 산 고객이 선풍기와 제습기 행사 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온라인쇼핑몰에선 에어컨 이월 상품을 최대 42% 할인하고, 즉시 할인 쿠폰 5만원을 제공한다. 상품 개발자가 추천하는 인기 서큘레이터를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한다.

현대아울렛에 '숍인숍'으로 입점한 전자랜드 송도점과 김포점, 가산점, 스페이스원점, 대전점 등 5개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4%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지급한다.

경기도 부천시 중동점(6월 1∼2일)과 대구광역시 달서구 죽전점(6월 8∼9일), 광주광역시 서구의 상무점(6월 8∼9일), 대전광역시 서구의 대전본점(6월 15∼16일)에서는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창원시 상남점에선 내달 1일 '어린이 노래자랑'을 열어 순위별로 플레이스테이션 5와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폭염이 시작된 후에 에어컨을 사러 가면 설치에 최소 10일 이상 소요될 가능성이 높아 더 늦기 전에 한여름을 준비해야 한다"며 "올해 여름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만큼 전자랜드에서 6월부터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가전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도 '롯데레드페스티벌'을 통해 최대 25% 가전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축제로 내달 9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각 품목별 인기·신상품들을 모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하고, 최근 수요가 높은 냉방가전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냉방가전에서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위닉스 '창문형' 에어컨 등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또 삼성전자 'QLED TV', LG전자 '오브제 4도어 냉장고' 등 대형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70만원을, LG전자 '2024 그램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등 IT 가전과 '비스포크 큐커', 쿠쿠전자 '파워클론 청소기' 등 주방·생활 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신규로 선보인 샤크 '무선청소기', 모토로라 'g54'도 특가에 판매한다.

또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타워2',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캐리어 '에어로A' 등 투인원(2in1) 에어컨과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신일, 한일 선풍기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전자랜드·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신상품 최대 25% 할인
전자랜드 '세일랜드' 홍보 이미지. 전자랜드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