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그린카,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대여료 50% 할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롯데렌탈의 카쉐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사장 최진환)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내달 30일까지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 여행가는 달은 매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캠페인으로 교통·숙박·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 할인 제공을 통해 국내관광 활성화를 독려하고 있다.

그린카는 나들이에 나서는 소비자를 위해 보다 실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그린카를 9시간 이상 대여하는 고객에게 전차종 대여료 50% 및 보험료 최대 10%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내달 1일부터 여행가는 달 할인 쿠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쿠폰으로 그린카를 이용한 고객이 이후 그린카 앱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이용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총 1000명에게 그린카 연간 구독 50% 할인 쿠폰과 커피 모바일 쿠폰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린카 회원이 '롯데잇츠'에 신규 가입하면 롯데리아, 크리스피도넛, 엔젤리너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잇츠(EATZ) 마일리지 3000 마일을 지급한다. 통신사 LG유플러스의 '너겟 5G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그린패스 연간 구독권 및 매월 1만 그린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그린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국내 여행 활성화 및 내수 진작에 기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은 국내 방방곡곡을 그린카와 함께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안하게 여행하면서 소중한 순간들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그린카,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대여료 50% 할인
그린카 '6월 여행가는 달' 프로모션 포스터. 그린카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