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시원스쿨, 총 상금 200만원 ‘최고의 후기를 찾습니다’ 이벤트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시원스쿨, 총 상금 200만원 ‘최고의 후기를 찾습니다’ 이벤트 진행
기초영어회화 대표 브랜드 시원스쿨은 18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16일까지 총 상금 200만원의 '최고의 후기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시원스쿨 영어회화 강의를 수강한 이력이 있는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이며,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 수강 후기를 작성하기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등 50만원(1명), 특별상 30만원(3명), 참가상 1만원 상품권(60명) 등의 혜택이 제공되어 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

시원스쿨은 누적 250만 명의 수강생을 유치하고 강의 만족도 98%를 달성하는 등 쾌거를 거둔 바 있으며, 지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강의와 학습 도구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왕초보부터 초급, 중급까지 학습 난이도를 세분화하고 말하기, 청취, 문법 등 각 분야별 전문 강사를 대거 영입하는 등 학습 콘텐츠의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는 중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며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우수한 학습 콘텐츠 개발 및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