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롯데웰푸드, 청양고추 버금가는 `꼬깔콘 매드핫` 브랜드 론칭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롯데웰푸드는 꼬깔콘의 신규 브랜드 '꼬깔콘 매드핫'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꼬깔콘 매드핫 고추장 직화구이맛'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메뉴인 고추장 불고기를 모티브로 불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즈닝의 스코빌 지수(맵기를 측정하는 척도)는 청양고추(약 10000SHU)에 버금가는 9300SHU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고 맵고 짭짤한 시즈닝이 특징인 스낵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꼬깔콘 매드핫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해 약 900억 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한 꼬깔콘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타깃별 취향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향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롯데웰푸드, 청양고추 버금가는 `꼬깔콘 매드핫` 브랜드 론칭
롯데웰푸드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