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NCT 팬 모여라…스타벅스, 음료·푸드 등 협업상품 선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음료, 푸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 두 가지 맛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백팩 또는 토트백으로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NCT 콘서트백' 등 MD상품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김범수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담당은 "다채로운 협업 상품을 통해 스타벅스와 NCT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NCT 팬 모여라…스타벅스, 음료·푸드 등 협업상품 선봬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