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티맥스소프트, 3군 사관학교에 발전기금 기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티맥스소프트, 3군 사관학교에 발전기금 기탁
티맥스소프트는 미래 국방 디지털 인재 양성을 위해 육·공·해군 사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사회공헌(CSR)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최근까지 육군·공군·해군사관학교에 잇달아 방문하며 각 사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국가방위 혁신과 발전에 힘을 보태고, 사관생도들을 위한 교육·훈련 환경 조성을 돕기 위해서다.

체계적인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티맥스소프트는 3군 사관학교에 내실 있는 소프트웨어(SW)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교육 기자재로 티맥스소프트의 SW제품을 지원하고, 클라우드·미들웨어·인공지능(AI) 관련 특강 프로그램도 실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필수 업무 지식과 역량을 쌓을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도 운영, 추후 사관생도들이 사회 각계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강과 인턴십을 완료한 사관생도에게는 수료증을 발급, 전역 후 티맥스소프트 등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3군 사관학교 생도들이 무엇보다 중요한 미래 국가 안보를 이끌 핵심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발전기금을 포함해 디지털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경영을 목표로 책임의식을 가지고 '국가-기업-사회' 공동의 효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인재육성, 연구개발(R&D)에 아낌없이 투자하겠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