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BI를 전세계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BI(브랜드 정체성, Brand Identity)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한 바 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으며,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해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우선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새로운 로고를 활용한 비비고 캐릭터도 공개했다. 영상은 세계인의 식탁을 바꾼 비비고의 변화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국가, 연령대의 소비자가 함께 모여 새롭게 바뀐 비비고 제품들을 즐기는 상황을 담았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하고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5월부터 기획전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비비고가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새 BI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인 모두가 맛있게 즐기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BI를 전세계로"
CJ제일제당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