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현대건설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10주년 행사 성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투입비용대비 146% 성과 창출
현대건설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지난 18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4년 발족한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은 임직원, 대학생 멘토와 청소년 멘티 3명이 한 조가 돼 유대감을 형성하는 재능기부 활동이다. 대학생 멘토는 청소년 멘티의 학업능력 향상, 임직원 멘토는 대학생 및 청소년 멘티의 진로 탐색을 통한 역량 강화를 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지난 10년간 참가자는 임직원 165명, 대학생 199명, 청소년 170명 등 총 534명에 이른다.

교육장학 지원을 통한 학습 및 진로 결과 외에 청소년 사교육비 절감, 대학생 장학금 지급 등을 돈으로 환산하면 총투입 비용 대비 146%의 성과를 창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멘토링 활동 사전·사후 효과를 분석한 결과 학업 성취도와 진로 역량, 정서적 안정감 등이 10% 이상 향상되는 효과가 있었다고 현대건설 측은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봉사단은 10년간의 사업 성과를 축하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봉사단이 지난 10년간의 활동을 통해 건설업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향상시켜 왔다"면서 "앞으로도 건설 분야 인재 양성 및 청소년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학업 향상과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는 재능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10주년 행사 성료
현대건설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지난 18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념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건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