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실리만 슬림업 도시락통’ 마켓컬리 9주년 맞이 선런칭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실리만 슬림업 도시락통’ 마켓컬리 9주년 맞이 선런칭
(주)실리만은 마켓컬리 9주년을 맞이하여 신제품 '슬림업 도시락통'을 오는 20일 선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실리만에서 처음 선보이는 '슬림업 도시락통'은 서류가방에도 들어갈 정도의 64mm의 슬림한 폭으로 직장인 도시락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도시락통의 1단은 반찬을 나눠 담을 수 있도록 칸막이로 되어 있으며 안에서 음식물이 섞이지 않도록 뚜껑 또한 칸막이 별로 나누어져 있고 음식물 샘을 방지하기 위해 각 뚜껑은 실리콘 패킹이 되어 있다. 만일 음식물이 새게 된다면 도시락 가방의 안쪽에 PU코팅과 PVC 이중 코팅이 되어 있어 방수가 되기에 안심하고 들고 다닐 수 있다.

또한, 바닥 면이 스테킹 설계가 되어 있어 음식물이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1단 뚜껑에는 젓가락을 고정시키는 핀과 부딪침을 방지하는 돌기가 있어 이동 시 소리가 나지 않도록 제작 되었다. 해당 디자인과 관련하여서는 실용신안 출원 중이다.


실리만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슬림업 도시락통'은 BPA FREE, 4대 중금속 검사가 완료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면서 "마켓컬리 9주년을 맞이하여 마켓컬리 상징색인 보라빛 컬러의 도시락통을 만나볼 수 있으며 3단까지 고정 가능한 고탄력 밴드가 1개 추가로 증정 및 할인 행사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용성기자 drago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