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T알파 "4060 고객을 위한 쇼핑 편리성 제고"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T알파 쇼핑은 4060 세대를 위한 쇼핑 편리성 제고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측의 설명에 따르면 4060 구매 고객 비중은 지난해 기준 84%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따라 최근에는 4060 고객이 방송에 한층 더 집중할 수 있고, 편리하게 데이터영역을 이용할수 있도록 방송 화면 구성을 개편하고 가독성을 높였다.

또 시각적으로 보기 편안한 방송을 제공하기 위해 방송 영상을 개선했다.

이외에도 기획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승표 KT알파 대표는 "4060 고객을 위한 쇼핑 편리성 제고에 집중하며 보기 편한 홈쇼핑 방송,쇼핑하기 좋은 채널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KT알파 "4060 고객을 위한 쇼핑 편리성 제고"
KT알파 방송화면. KT알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