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엔씨 `리니지W`, 신규 월드 `아데나` 업데이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엔씨 `리니지W`, 신규 월드 `아데나` 업데이트
'리니지W'는 신규 월드 '아데나'를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리니지W'에 신규 월드 '아데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니지W 이용자는 △신규 월드 '아데나' △두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마격사' △신규 월드 던전 '얼음 수정 동굴' △'TJ's 미스틱 쿠폰' 6종 등 신규 콘텐츠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월드 '아데나'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의 활용처와 획득 경로를 다양화한 경제 특화 월드다. 기존의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데나 월드 이용자는 일정 기간 동안 기존 서버에서 유료 재화로 판매하던 일부 상품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등급별로 구성된 패스를 구매하면 '각인 다이아'와 '1인 던전 황금 사원 입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원작 리니지 던전을 재해석한 '얼음 수정 동굴'도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두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마격사'를 선보였다. 마격사는 마력을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클래스다. 업데이트 기념 '격변의 전조'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5월 29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변경할 경우 마일리지를 사용해 주화와 코인을 지원받을 수 있다. 마격사로 클래스를 변경한 이용자는 5월 29일부터 6월 5일까지 게임 재화 아데나를 사용해 기존의 클래스로 돌아갈 수 있다. 이밖에 7월 10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보상을 받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7월 3일까지 출석체크를 통해 'TJ's 미스틱 쿠폰' 6장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장비 복구 및 강화, 변신과 마법인형 복구 등에 사용 가능하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