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강남권 생활이 한걸음에 고품격 시니어 레지던스 `위례 심포니아` 눈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위례신도시 중심에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리는 시니어 주택
편리한 교통인프라와 더욱 가까워지는 강남… 상급병원 이용 편리
강남권 생활이 한걸음에 고품격 시니어 레지던스 `위례 심포니아` 눈길
위례 심포니아 주경투시도

한미글로벌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에 시니어주택인 '위례 심포니아'를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9층, 총 115실 규모이며, 실사용면적 43~57㎡로 이루어져 1·2인 시니어 세대를 위한 특화 평면으로 제공된다.

특히 '위례 심포니아'는 신도시 인프라가 이미 구축되어 있는 위례 신도시의 중심에 공급되며, 서울 송파구, 경기 하남과 성남권역에 걸쳐 있는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행정구역상 송파구에 해당돼 서울권역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위례 심포니아'의 가장 큰 장점은 위례신도시 내에 위치하여 쾌적하면서도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위례 심포니아'가 위치한 장지동 일원은 기존의 위례신도시 대단지 아파트들과 맞닿아 있는 주거지로써 쾌적하고 조용한 생활이 가능하며, 인근에 위치한 위례신도시 중심상권, 스타필드시티 위례 등 풍부하고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장지천, 위례호수공원, 위례별근린공원 등의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남한산성 도립공원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밀리토피아 골프연습장을 포함한 다양한 체육, 문화, 여가시설도 가까이에 위치하여 노년층들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탁월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위례 심포니아'는 차량 10분거리에 8호선 장지역, 복정역, 남위례역이 위치하여 뛰어난 대중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신사~청담~삼성~가락시장~위례를 연결하는 위례신사선이 신설될 예정이어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까지 높아질 전망이다.

위례신도시내를 편하게 이동가능한 트램선 신설도 '위례 심포니아'의 주거 편리성을 더해줄 전망이다. 위례트램선은 2025년 9월 개통예정으로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과 8호선 복정역 사이를 지나는 본선과 창곡천부터 지하철 8호선 남위례역을 연결하는 지선구간으로 구성되며, 위례트램선 개통 시 위례신도시 내는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한 광역이동도 한결 수월 해진다.

'위례 심포니아'의 가장 큰 장점은 상급병원 접근성이다. 차량으로 쉽게 내원할 수 있는 아산병원, 삼성 서울병원 등 강남권 대형병원이 인접해 있으며, '위례 심포니아' 반경 1㎞ 이내에는 서울세계로병원이 위치해 있다. 2027년에는 '가천대서울길병원'이 개원을 앞두고 있다.

'위례 심포니아'의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일원에 위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강솔희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