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포스코이앤씨, 속초 `더샵 속초프라임뷰` 내달 분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포스코이앤씨는 다음 달 강원 속초 '더샵 속초프라임뷰(투시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더샵 속초프라임뷰는 속초시 금호동 영랑근린공원 특례조성사업으로 들어서는 단지다. 지하 4층~지상 33층 8개동 전용 84~110㎡, 136~180㎡(복층), 142~147㎡(팬트하우스) 총 1024가구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다.

타입별로는 △84㎡A 544가구 △84㎡B 244가구 △84㎡C 74가구 △110㎡A 142가구 △복층A 2가구 △복층B 2가구 △팬트 16가구 등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공원을 개발하고 공원 부지 내 아파트를 함께 건립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이기 때문에 단지 인근에 영랑근린공원이 있다.단지 주변 인프라로는 속초로데오, 등대해수욕장, 속초관광수산시장, 이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 속초항 여객터미널, 국제 크루즈 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다. 56번 국도, 동해대로를 통해 강릉, 양양, 고성 등 주요 지역을 오갈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위치한 교동초와 설악중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속초중, 해랑중, 속초여고를 비롯해 교동의 학원 밀집지역과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속초프라임뷰는 포스코이앤씨가 속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설계를 적용했다"며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에서 공급되는 브랜드?대단지 아파트로 공급되는 만큼 속초의 대표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포스코이앤씨, 속초 `더샵 속초프라임뷰` 내달 분양
더샵 속초프라임뷰 투시도. <포스코이앤씨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