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시그니엘 부산, 반려견 동반 패키지 `미 앤 마이 펫` 리뉴얼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시그니엘 부산은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미 앤 마이 펫(Me and my pet)' 패키지를 리뉴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미 앤 마이 펫은 시그니엘 부산이 2021년 11월부터 운영해온 반려견 동반 투숙 패키지로, 펫 용품으로 꾸며진 전용 객실 1박과 웰컴 기프트를 포함해 펫 프렌들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번 리뉴얼로 시그니엘 부산은 기존 디럭스 스위트룸 2실에 일반 객실인 프리미어룸 1실과 시그니엘 프리미엄 1실을 추가, 총 4개의 객실을 반려견 동반 객실로 확대 운영한다.

해당 객실에는 펫 계단, 펫 침대, 전용 식기 등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 어메니티가 준비된다. 스위트룸에는 펫 드라이룸이 추가로 비치된다. 또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반려견의 편안한 이동을 돕는 펫 유모차, 케이지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패키지는 룸온리형, 일반형, 조식형 등 세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일반형과 조식형 이용 고객에게는 반려견 이름이 새겨진 펫 전용 케이크와 프리미엄 펫 브랜드 '스몰스터프'의 펫 가운과 안대, '프랑소와펫'의 풉백(배변봉투)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시그니엘 부산, 반려견 동반 패키지 `미 앤 마이 펫` 리뉴얼
'미 앤 마이 펫' 패키지 홍보 이미지. 시그니엘 부산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