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취약계층 아동 대상 지구환경 교육 실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취약계층 아동 대상 지구환경 교육 실시
도쿄일렉트론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지구환경 교육을 실시했다.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제공

도쿄일렉트론코리아는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지구환경 교육 '공룡편'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지구 환경과 생태계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했다.

경기도 내 취약계층 아동양육시설 18개소의 어린이들과 교사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사원봉사자 30명도 참여해 행사 진행을 보조하고 아동 인솔 등을 도왔다.


지구환경 교육 '공룡편'은 전 국립과천과학관장을 역임하고 '털보 과학 커뮤니케이터'로 유명한 이정모 펭귄각종과학관장이 강연을 맡았다. 이 관장은 어린이들이 공룡에 대해 갖고 있는 궁금증을 친근한 언어로 해소하는 동시에 공룡의 멸종 원인을 알기 쉽게 설명하며 환경 변화의 중요성을 일깨웠다.
어린이들은 강연이 끝난 뒤 사원봉사자들과 서울랜드 내 공룡 체험관을 직접 돌아보고 사원봉사자들의 설명을 들으며 공룡 화석 발굴 체험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서울랜드 내의 시설들을 이용하며 문화체험 시간을 가졌다. 도쿄일렉트론코리아는 서울랜드 종일이용권과 점심식사, 이동버스, 기념품 등을 제공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