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에버랜드 가서 갤24로 사진 찍어볼까" 삼성전자, 갤럭시AI 체험공간 오픈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성전자는 다음달 26일까지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갤럭시 S24의 AI(인공지능) 신기능인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색적인 사진 체험부터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까지 1020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테마파크 콘셉트로 마련된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우산·꽃·비누방울 등 소품과 함께 갤럭시 S24로 사진 촬영 후,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을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포시즌스 가든'을 포함한 다양한 에버랜드 사진 명소에서는 AI 전문 사진작가가 갤럭시 S24로 사진을 촬영해주며, 이를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이색적인 사진 작품으로 만들 수도 있다. 갤럭시 포토 박스가 설치된 '라이브 나비 체험관'에서는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종류의 나비와 꽃을 쉽고 빠르게 검색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대여해 에버랜드 전역에서 자유롭게 갤럭시 AI 기능을 즐길 수 있는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도 운영하며, 에버랜드 내 포토 스팟에서 인증 시 삼성월렛으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One UI 6.1 업데이트로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갤럭시 Z 폴드5·플립5,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탭S9 시리즈 등을 전시한다. 또 삼성월렛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월렛에 에버랜드 티켓, 멤버십, 모바일 신분증 등을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낵 교환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를 찾은 1020세대 고객들이 갤럭시 AI를 더욱 자유롭고 흥미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버랜드 전역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 AI 기반의 카메라로 나만의 이색적인 사진 작품을 남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에버랜드 가서 갤24로 사진 찍어볼까" 삼성전자, 갤럭시AI 체험공간 오픈
삼성전자가 다음달 26일까지 경기 용인 에버랜드에서 갤럭시 S24의 AI(인공지능) 신기능인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를 운영한다. 사진은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에서 팬 큐레이터가 방문객들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의 '생성형 편집' 기능을 안내하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