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놀숲과 콜라보 이벤트 실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놀숲과 콜라보 이벤트 실시
넷마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서 콜라보 음료 '레벨업 포션 에이드'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공식 유튜브 영상과 단행본 비교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또 콜라보 음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콜라보 음료 구매 시 매장 당 선착순 6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지원한다. 콜라보 진행 매장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으로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식재산권)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