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블록체인 기업 갈라(Gala), 스테이넥스와 손잡고 여행으로 생태계 확장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록체인 기업 갈라(Gala), 스테이넥스와 손잡고 여행으로 생태계 확장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갈라(Gala)가 여행으로 생태계를 확장한다. 갈라는 차세대 멤버십 기반 여행사 스테이넥스(Staynex)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스테이넥스는 갈라체인의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활용해 회원들에게 원활한 예약과 로열티 프로그램,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갈라체인의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이뤄지는 게임화된 보상 프로그램과 사용자 친화적인 멤버십 플랫폼으로 여행 방식에 혁신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이넥스는 현재 전 세계 호텔과 리조트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스테이넥스 관계자는 "스테이넥스의 혁신적인 보상 프로그램과 사용자 친화적인 멤버십 플랫폼은 여행 방식에 혁신을 일으키도록 설계되었다"며 "머지않아 이용자들이 다양하고 안전한 Web 3 기반 결제 수단을 이용해 파트너 호텔과 리조트를 예약하고, 고유한 특전을 얻어 여행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갈라는 갈라체인을 공개한 이후 개발자 친화성과 범용성에 힘입어 다양한 혁신적 프로젝트와의 파트너십을 가속화하고 있다. 갈라 관계자는 "스테이넥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Web 3 기술의 통합으로 여행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겠다"며 "스테이넥스의 미래 지향적인 플랫폼과 갈라체인의 앞선 블록체인 기술이 만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 분야에서 한 단계 도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갈라는 블록체인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와 음악 플랫폼 갈라뮤직, 영화 플랫폼 갈라필름 등 여러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