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제 최고 입지 누리는 `김제 검산 예다음` 4월 오픈 예정 기대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김제시는 2025년까지 269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국민체육복합센터, 지평선 벽골제 다목적체육관, 죽산파크골프장, 백구·용지·봉남 게이트볼장 등 총 6개소의 체육시설을 새롭게 조성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수영장, 헬스장 등을 포함한 국민체육복합센터는 검산동에 건립될 예정으로 김제 시민 생활체육 활성화, 김제시 스포츠 인프라 구축에 큰 획을 그을 예정이다.

최근 김제시 일대에 새만금 해양도시 개발, 군산 새만금 공항추진, 백산저수지 정비사업, 지평선 산업단지 등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스포츠 인프라 구축 소식까지 들려오며 발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 가운데, 검산택지지구에 위치하는 '김제 검산 예다음'이 4월 오픈을 앞두며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김제 검산 예다음'이 들어서는 검산택지지구는 조성 예정인 검산동 국민체육복합센터가 가깝게 위치하며 주택은 물론 도로,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와 녹지공간이 잘 조성된 택지지구로 김제시에서도 가장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제 검산 예다음'은 지하2층~지상 29층, 9개동 총 648세대로 조성된다. 남향위주의 4Bay 구조를 갖춰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설계를 적용하며,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타입과 중대형 평형인 94㎡,106㎡로 조성되며,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지역 내 최초로 테라스(일부세대)가 적용돼 희소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휘트니스(GX룸), 실내골프연습장(일반 타석, 퍼팅장, 스크린 골프룸), 키즈존(대형), 다함께 돌봄센터(놀이공간), 북카페 등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명품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주차공간은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이며 이를 통해 지상 공간에는 조경시설 및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지상 공원화 단지를 만든다. 또한 국공립 어린이집도 단지 내에 조성이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인근에는 김제동초, 검산초, 김제중, 금성중, 김제중앙중, 김제여고,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 등 전학령기 교육 시설이 가깝게 위치해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요촌어린이공원, 김제시민운동장, 수원지 등의 우수한 자연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홈플러스 김제점, 스타벅스, 검산동 행정복지센터, 은행, 병원 등 편의 시설도 근거리에 위치해 일상 생활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콩쥐팥쥐로, 풍요로 등을 통해 빠른 시내외 이동이 가능하며, 새만금-전주고속도로(2025년 12월)가 개통되면 교통망은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KTX김제역, 김제종합버스터미널 등도 가깝게 위치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김제 최고 입지에 위치하는 김제 검산 예다음은 김제 최대 648세대 대단지(민간분양 기준)로, 검산택지지구의 풍부한 인프라까지 모두 누릴 수 있어 오픈 전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중대형 특화설계, 테라스 일부세대 적용과 다채로운 커뮤니티 등을 모두 갖춰 기대감에 걸맞은 명품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제 검산 예다음'은 4월 주택전시관 오픈 예정이며, 분양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