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동양골프, 골프회원권 온라인 플랫폼 강화 ...`건전한 골프회원권 캠페인` 제공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동양골프, 골프회원권 온라인 플랫폼 강화 ...`건전한 골프회원권 캠페인` 제공
골프 회원권 전문회사인 동양골프가 골프 산업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회원들에게 편리함과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회원권 판매 및 관리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고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홈페이지 및 다양한 채널의 리뉴얼을 통한 회원들 간의 소통 및 공유 촉진의 채팅 기능과 소셜 네트워킹의 강화로 고객서비스 향상, 높은 시장점유율에 포커스를 맞췄다.

또한 인터넷상으로 만들어 보급되는 잡지를 통해 회원들에게 골프 관련 최신 소식 및 특별 이벤트와 할인 혜택에 대한 정보 제공, 골프에 대한 비디오 자료, 기술 팁 등을 통한 학습자료나 튜토리얼을 제공해 회원들의 실력 향상을 도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골프와 관련된 사고에 대한 보험 정보와 대회에서 생기는 변수에 대한 대처 상황 공유, 골프장 별 코스와 시설에 대한 평가 리뷰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공간은 골퍼들에게 유익한 도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꼼꼼한 회원관리, 국민레저 대중화와 골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동양골프는 골프장 회원권의 일방적인 기대치보다는 필터링 된 회원권의 속사정과 법률 관계등 회원권이 있어도 무늬만 회원권인 ▲비싼 그린피 ▲골프장의 일방적인 혜택 변경 ▲예약 어려움 ▲1개의 골프장에 많은 회원 수 ▲회원권 거래 시 입회약관의 임의변경 등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 건전한 레저 문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골프산업 동향을 고려한 착한 가격의 회원 혜택 제공, 예약 제도의 투명성으로 고객서비스 향상 등의 다양한 전략으로 국내 회원권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정직한 회원권을 소유함으로써 과도한 혜택으로 현혹하는 회원권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봄 시즌부터 '정직한 골프 회원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