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기아, 대학생 환경 서포터즈 `그린체인저`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기아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아 인스파이어링 클래스 - 그린체인저' 모집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린체인저는 기아가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기아 인스파이어링 클래스'의 일환이다. 환경 분야 진로·진학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전문가 멘토링 및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이며, 5월 18일 발대식에는 '두 번째 지구는 없다'의 저자이자 방송인인 타일러 라쉬의 강연 및 기아 직원들과의 멘토링이 준비돼 있다.

그린체인저 프로그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환경분야 전문가 멘토링, 기아 EV언플러그드그라운드 투어, 큐클리프 브랜드 업사이클 체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는 활동비를 지원하며, 활동 종료 후 연말 평가를 통해 우수한 활동자를 선발해 추가 포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기아와 환경 분야에 관심이 많은 국내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2024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제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미래세대들의 환경 분야 진로 탐색과 설계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환경산업 관련 다양한 진로 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올 7월~8월에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도 추가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기아, 대학생 환경 서포터즈 `그린체인저` 모집
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체인저' 홍보 포스터. 기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