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자연의 품 안에서 감상하는 고요한 울림,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올 12월 준공
오너십 회원에게 반얀트리 VVIP 멤버십 BTPC 제공… 전 세계 32개국 109개 럭셔리 휴양 체험가능
자연의 품 안에서 감상하는 고요한 울림,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반얀트리 마야코바' 루프탑 풀빌라 [반얀그룹 제공]

영화 '아바타'에 생명의 나무로 나오는 '반얀나무'. 수관이 넓은 이 나무 그늘 아래서 부처가 깨달음을 얻었다고 알려져 보리수 나무라고도 불린다. 햇살이 강렬히 내리쬐는 날이면 시원한 반얀나무 그늘 아래 앉아 숨을 고르고 조용히 눈을 감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상상해 본다.

반얀나무의 수많은 가지가 우아한 자태로 하늘로 뻗어 올라 만든 고요한 안식처는 마치 시간이 멈춘 듯, 오롯이 바람을 타고 들어오는 자연의 속삭임만이 들릴 뿐이다. 인도를 대표하는 수목인 반얀나무가 전하는 감동은 현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순간일지 모른다.

오랜 전통과 세계적 수상 이력을 가진 글로벌 호텔&리조트 '반얀그룹'의 최상위 브랜드 '반얀트리'는 이러한 반얀나무의 가치를 전하고자 '진정한 휴식이 있는 영혼의 안식처(Sanctuary for the Senses)'라는 슬로건 아래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반얀트리에서의 모든 경험은 연결되어 있다'는 철학 역시 무수한 뿌리와 가지가 서로 이어져있는 듯한 반얀나무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인생의 소중한 순간들을 나를 위한 쉼으로 채우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고요하고 편안한 공간이 필요하다. 마치 반얀나무 아래 깨달음을 얻은 부처의 모습처럼 어쩌면 그곳에서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는 경험을 맞닥뜨리게 될지도 모른다.

전 세계 32개국에 자리 잡은 109개 반얀트리에서 그 새롭고 신비한 경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반얀트리의 럭셔리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역시 오는 12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곳은 동부산 오시리아 단지에서도 가장 깊숙하고 내밀한 곳에 위치해 자연의 풍요로운 울림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자연의 품 안에서 감상하는 고요한 울림,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반얀트리 마야코바' 비치프론트 풀빌라 [사진=반얀그룹 제공]

195개 전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는 짙푸른 오션뷰는 객실마다 구비된 개인 테라스에서 여유로이 즐길 수 있다. 바다, 강, 산, 온천을 품은 사포지향 특성을 가진 부산의 매력과 반얀트리가 주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건축 디자인에 접목 되었기 때문에 360도 파노라마 뷰로 끊임없이 변하는 빛의 색과 바람과 파도의 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일출 명소로 알려진 오랑대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붉은 태양이 동해안을 감싸는 황홀한 절경을 보며 하루의 시작을 눈부시게 맞이할 수 있다.

리아스식 해안의 아름다움이 반영된 리아스풀과, 계절에 상관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도어 스위밍풀, 부산 바다 한 켠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스카이풀 등도 놓칠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여기에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반얀트리 스파에서 전문 아카데미 교육을 받은 마스터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며 한층 심신을 단단히 할 수 있는 경험이 가능하다. 특히 미슐랭 스타로 알려진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샤프론'에서 즐기는 태국 본토의 맛은 휴양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공유제 회원으로 운영중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상품에 따라 6구좌, 12구좌로 분양 중이다. 지하 3층부터 지상 12층, 3개 동, 179실과 바다와 인접한 전면부에 별장형 단독 16실 등 총 195실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오너십 회원인 '아너스 회원'이 된다면 글로벌에서 활용 가능한 반얀트리의 VVIP 멤버십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국내 부산과 제주 유명 골프장 및 리조트는 물론 천혜의 비경으로 유명한 푸켓, 몰디브, 끄라비 등 전 세계 32개국, 109개의 반얀트리 럭셔리 휴양지를 특별한 혜택으로 체험 가능하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오는 5월 2차 회원권 분양이 예정되어 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