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쇼핑몰 구축 플랫폼 `플렉스지`에 국내 최초 성장형 게임 `이벤트키키` 오픈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플렉스지, 국내 최초 게이미피케이션 솔루션 '키키미션즈'와 협력하여 성장형 게임 단독 오픈
쇼핑몰 구축 플랫폼 `플렉스지`에 국내 최초 성장형 게임 `이벤트키키` 오픈
코딩 없이도 쇼핑몰을 손쉽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인 '플렉스지'가 국내 최초 성장형 게이미피케이션 솔루션인 '키키미션즈'를 단독으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플렉스지 사용자들에게 쇼핑몰 운영에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렉스지는 현재 1,500여 개의 다양한 고객사가 이용 중인 판매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이 코딩 지식 없이도 쇼핑몰을 쉽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쇼핑몰 디자인부터 상품 관리, 주문 처리, 배송 관리,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요한 기능을 한 곳에서 제공한다.

국내 최초의 성장형 게임 이벤트 플랫폼인 '키키미션즈'는 몇 번의 클릭으로 쇼핑몰에 성장형 게임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그 동안 올웨이즈, 11번가, 컬리, 알리 익스프레스, 테무 등 대형 e커머스 업체에서 성공적으로 활용해 온 쇼핑몰 내 게임 기능을, 이제 플렉스지에서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플렉스지와의 성장형 게임 단독 오픈을 통해, 플렉스지 고객사들은 복잡하고 개발하기 어려웠던 코딩이 아닌 클릭만으로 쉽게 각 쇼핑몰 특성에 맞게 캐릭터를 커스텀하여 이용하는 등 새로운 이벤트를 탑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 참여율 및 재방문율을 크게 향상시켜 매출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플렉스지 고객사의 자사몰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플렉스지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사들이 쇼핑몰 내 게임 기능을 쉽게 적용할 수 있게 되어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또한, "플렉스지는 고객사에게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이커머스 솔루션 회사와의 제휴를 계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