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야놀자 `얼리버드 해외여행` 프로모션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야놀자는 5~6월 황금연휴부터 여름 성수기까지 이어지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고자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얼리버드 해외여행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용일 기준 5월부터 9월까지 해외 항공권 최대 6만 원, 해외 숙소 최대 4만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이용일 기준 오는 8월부터 내년 8월까지 인기 신혼여행지의 항공(최대 13만 원)·숙소(최대 20만 원)를 할인해준다.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의 여행지' 기획전도 선보인다. 야놀자 플랫폼은 독보적인 여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베트남을 이달의 여행지로 선정하고, 4월 한 달간 베트남 항공ㆍ숙소 전용 총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용일 기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베트남 신흥 여행지 중 하나인 푸꾸옥의 대표 명소·음식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하고 콘셉트별 인기 숙소를 추천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다가오는 5~6월 황금연휴부터 여름휴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미리 예약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고객 트렌드에 부합하는 여행지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선보여 대표 해외여행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야놀자 `얼리버드 해외여행` 프로모션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해외여행'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야놀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