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SK플래닛 플랫폼 `위주로` 제휴쇼핑몰서 포인트 적립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K플래닛이 리워드 쇼핑 플랫폼 '위주로'로 쇼핑몰과 고객을 연결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플래닛은 지난 1월 쇼핑몰과 고객을 연결하는 리워드 쇼핑 플랫폼 위주로를 오픈했다.

위주로는 고객이 이용하고자 하는 쇼핑몰 앱으로 바로 들어가지 않고 위주로 플랫폼을 먼저 방문한 뒤 내부 링크로 경유해 들어가는 플랫폼이다. 이렇게 경유해 제휴된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8%에 달하는 현금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달 기준 위주로를 경유하면 11번가 2%, 이마트몰 2.7%, 알리익스프레스 8%, 공영쇼핑 4%, 예스24 5.5% 수준의 결제 금액 대비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편의점, 홈플러스, 코레일 등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쿠팡의 경우에는 주문번호 건별 1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를 1개씩 찍어주는 이벤트를 한다. 하루 최대 50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스탬프는 여러 상품 또는 위주로 포인트 추첨이 가능하다. 또 위주로를 경유해 쿠팡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오는 21일까지 '쿠팡 쇼핑하고 식빵 받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위주로 앱을 신규 가입하고, 위주로를 경유해 쿠팡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파리바게뜨 '부드러운 정통 우유 식빵' 쿠폰을 100% 제공한다.


김교수 SK플래닛 CBO(최고비즈니스 책임가)는 "이제 최저가 상품을 열심히 찾고 구매하는 것만으로는 합리적인 소비를 했다고 만족하기 힘들다"며 "위주로 이용자들에게 차별적인 혜택과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SK플래닛 플랫폼 `위주로` 제휴쇼핑몰서 포인트 적립
SK플래닛 리워드 쇼핑 플랫폼 '위주로'. SK플래닛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