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고깃집 프랜차이즈 `미진축산`, 홍콩 샤틴에 글로벌 1호점 오픈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고깃집 프랜차이즈 `미진축산`, 홍콩 샤틴에 글로벌 1호점 오픈
고깃집 프랜차이즈 미진축산이 홍콩 샤틴에 해외 매장 1호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해외진출에 나선다.

미진축산은 부산에서 시작해 현재 부산에서만 60개, 전국 15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보유한 브랜드다. 특별한 마케팅이나 홍보 없이 판매하는 음식의 품질을 향상시켜 오직 입소문으로만 전국 가맹점을 늘려 왔다. 이베리코꽃목살, 꽃삼겹대패, 소생갈비살, 닭목살 등 다양한 특수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진축산은 한국 특유의 고깃집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자 홍콩 샤틴에 글로벌 1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달 문을 연 미진축산 홍콩 샤틴점은 들어서는 순간 마치 한국의 어느 고깃집을 방문한 듯 착각하게 만드는 인테리어가 강점이다. 기존 한국 식당, 고깃집과의 차별화를 위해 국내 매장과 동일한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심지어 주방 집기나 테이블, 수저, 물통 하나까지 모두 국내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품목을 갖추었다.

인테리어 자재와 운영소모품을 한국에서 컨테이너로 직접 발송했으며 심지어 미진축산 본사의 인테리어팀이 모두 홍콩으로 건너가 직접 홍콩 샤틴점의 인테리어를 진두지휘했다. 그 결과, 홍콩 현지인들에게는 이국적인 체험을, 현지 교민들에게는 그리운 고국의 향수를 선사하며 오픈 직후부터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맛과 가격 등 모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현지에서 가장 핫하고 인기 있는 매장으로 떠올랐다.


미진축산은 홍콩 샤틴점 성공에 힘입어 라오스, 중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할 예정이다.
미진축산 관계자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국내 미진축산 가맹점과 동일한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해외진출을 진행할 것"이라며 "우리나라 고유의 직화구이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K-고깃집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깃집 프랜차이즈 `미진축산`, 홍콩 샤틴에 글로벌 1호점 오픈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