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알티움,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 초청… `알티움 로드쇼 2024`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자회로 설계 솔루션 '알티움 디자이너 24' 최신 기능 소개 및 국내 적용사례 공유
글로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선도 기업 '앤시스'와의 기술적 협업 방안 소개
알티움, 전자회로 설계 엔지니어 초청… `알티움 로드쇼 2024` 개최
사진제공= 알티움

전자 설계 자동화(EDA, Electronic Design Automation) 전문기업 알티움(Altium)이 전자회로 설계 분야의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AltiumRoadshow 2024 Seoul'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PCB 설계 솔루션 '알티움 디자이너(AltiumDesigner)'의 최신 버전인 '알티움 디자이너 24'의 신규 기능과 향후 업그레이드 전략이 공개되며, 클라우드 기반 협업 플랫폼 '알티움 365(Altium 365)'를 활용한 전문적인 라이브러리 관리 노하우에 대해서도 상세히 소개된다.

특히, 알티움 디자이너의 PCB 공동 협업 설계 기능에 대해 공유하며 다수의 설계자들이 서로의 설계 영역을 침범하지 않고도 하나의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한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설계 이력을 철저히 관리할 수 있어 충돌을 방지할 수 있고, 업무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선도 기업인 앤시스(Ansys)의 발표도 함께 진행되며, 알티움과 앤시스 시뮬레이션과의 원활한 협업 방안에 대해 공유한다.
한편, 알티움은 한국 지사를 통해 국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기술교육과 전문 엔지니어의 24시간 1:1 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알티움 로드쇼 2024는 알티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