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길 가던 20대 여성 옷벗기고 무차별 폭행한 20대男…성범죄 여부 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길 가던 20대 여성 옷벗기고 무차별 폭행한 20대男…성범죄 여부 조사
경찰 [연합뉴스]

새벽에 길을 걷던 여성을 폭행하고 달아난 20대가 범행 일부를 인정했다.

11일 전북 전주덕진경찰서에 따르면 강도상해 등 혐의로 전날 긴급체포된 20대 A씨가 폭행 사실을 시인했다.

A씨는 10일 오전 4시께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골목에서 혼자 길을 가던 20대 B씨를 팔꿈치로 가격한 뒤 인근 상가 주차장으로 끌고 가 휴대전화와 옷가지를 들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같은 날 낮 12시 30분께 옷이 벗겨지고 머리 등에 피를 흘린 채 발견됐다. 목격자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해 당일 오후 8시 30분께 A씨를 긴급체포했다.

조사 결과 A씨는 범행 30분 전에도 인근에서 다른 20대 여성을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여성은 A씨로부터 벗어나 직접 경찰에 신고했다.


두 피해자는 모두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와 성범죄 여부 등을 집중 추궁하고 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경찰은 피해자로부터 DNA 등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둔 상태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어서 구체적인 진술 내용 등은 밝히기 어렵다"며 "내일쯤 A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