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무신사 뷰티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도쿄서 팝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무신사의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이달 30일까지 일본 도쿄의 앳코스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앳코스메는 3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플랫폼이다.

앳코스메는 '일본 첫 상륙 K-뷰티'를 주제로 떠오르는 한국 뷰티 브랜드 나르카·코페르·오드타입 등 3개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지난해 무신사가 론칭한 오드타입은 감각적인 브랜딩을 바탕으로 새로운 어플리케이터와 텍스처, 컬러 등을 적용한 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언씬 블러 틴트'와 '언씬 미러 틴트' 등 립 제품이 인기를 끌어 1년간 4만2000개가 판매됐다.

오드타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력 제품인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아이 팔레트 등을 일본 고객에게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일본 고객들에게 지금 주목해야 할 K뷰티 브랜드로 소개돼 의미 있다"며 "신규 고객과 접점을 만들고 현지 바이어에게도 오드타입을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무신사 뷰티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도쿄서 팝업
오드타입 앳코스메 팝업 현장 이미지. 오드타입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