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크리에이터 수피, 어린이 장학금 기부 선행으로 감사패 받아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크리에이터 수피, 어린이 장학금 기부 선행으로 감사패 받아
오류마을에 어린이 장학금을 기부한 후 크리에이터 수피가 받은 감사패(제공= ㈜아이엠브랜드)

크리에이터'수피' (아이엠브랜드 소속)가 2024년 새학기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장학금 기부하는 선행을 실천하여 '오류마을'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오류마을'은 가정이 해체돼 정상적인 양육이 어렵거나 보호받지 못하는 영아, 미취학 아동, 초·중·고생이 거주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이다.

크리에이터 수피는 "어려움을 겪고있는 오류마을 원생들을 도와줄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사회와 가정으로부터 소외되거나 아픔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따뜻한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아이엠브랜드 심현보 대표는 "크리에이터 수피는 평소에도 기부와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친구이며,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한 활동이 있다면 소속 크리에이터 모두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엠브랜드는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기부, NGO 단체 홍보대사, 봉사활동, 공익 캠페인 등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2월에는 소속 크리에이터 다누리, 토끼예나, 수힛, 애교용이 오류마을에 후원물품을 기부 한 바 있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