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시원스쿨,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외국어교육 부문 대상 10년 연속 수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시원스쿨, 2015년부터 올해까지 외국어교육 부문10년 연속 대상 선정 쾌거
영어회화 포함한 17개 언어 및 시험영어, 어린이영어 브랜드 운영... 다양한 학습 콘텐츠 출시
시원스쿨,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외국어교육 부문 대상 10년 연속 수상
시원스쿨이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외국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부터 올해까지 10년 연속 수상이다.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국가 자산으로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 정체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을 평가해 산출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를 통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가린다.

시원스쿨은 외국어교육 부문 학습자의 수준과 연령 등을 고려한 최적의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전 항목에 걸쳐 가장 높은 평가를 얻고 대상에 선정됐다.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시원스쿨은 올해 런칭한 △포르투갈어 △터키어를 비롯해 △영어회화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아랍어 △이탈리아어 △히브리어 △미얀마어 △한국어 등 총 17개 언어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시험영어 시원스쿨랩(LAB)과 어린이영어 슈퍼키즈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시원스쿨은 교과서식 영어를 벗어나 말할 수 있는 실용 영어회화를 대중화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외국어 교육의 사각지대를 해결하고 학습자들이 더 쉽게 외국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학습 콘텐츠도 출시하고 있다. '진짜 학습지'는 '1일 1장, 하루 10분' 슬로건을 내건 외국어 회화 학습지로 현재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를 서비스 중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진심으로 기쁘다"며 "외국어교육 업계의 선두기업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누구나 외국어를 배우고 원하는 만큼 잘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