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SK브로드밴드,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5편 B tv로 공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K브로드밴드는 투니모션과 손잡고 인기 K-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5편을 IPTV 업계 최초로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 공개되는 애니메이션은 ▷누적 조회 수 1600만 이상을 기록한 웹소설 원작 '말단 병사에서 군주까지' ▷캠퍼스를 배경으로 로맨스 코미디를 그린 '너와 나의 눈높이' ▷뱀파이어와 여고생의 사랑을 소재로 한 '달달한 그녀' ▷영혼 체인지 정치 스릴러 스토리인 '니브' ▷누적 조회 수 2400만 히트작 '매의 검' 최수정 작가의 '화화원행기'다. 이 작품들은 B tv와 모바일 B tv 애니메이션 홈 'K-웹툰 애니가 되다' 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투니모션의 '디지털 컷아웃' 기법에 주목했다. 정지된 이미지를 애니메이션화 하는데 중요한 디지털 컷아웃은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공급하는 핵심 요소다.

SK브로드밴드는 그동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과 '뽀롱뽀롱 뽀로로' 등 애니메이션 60여편 제작에 참여하는 등 이용자의 눈높이는 물론,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추구해왔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최근 K-웹툰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B tv 고객들을 위해 인기 원작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어린이용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SK브로드밴드,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5편 B tv로 공개
SK브로드밴드 모델이 2일 서비스를 시작한 K-웹툰 원작 기반 애니메이션 5편을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