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비타민 `아임비타` 광고 모델에 가수 `박재범` 선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종근당건강, 프리미엄 비타민 `아임비타` 광고 모델에 가수 `박재범` 선정
종근당건강의 대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 (I'm Vita)가 인간 비타민 가수 박재범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가수 박재범은 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가수는 물론, 프로듀서와 MC로서도 인정을 받고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22년에는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해 사업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 박재범을 새 얼굴로 낙점한 아임비타 측은 에너지 넘치고 긍정적인 박재범의 이미지와 현대인을 위한 고품질의 비타민만을 선보이는 아임비타의 아이덴티티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고 밝혔다.

아임비타는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을 슬로건으로 하여 비타민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비전을 갖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으로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120년 역사의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하고, 비타민 10종에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까지 총 18종의 영양소를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했다. 특히 현대인에게 필요한 에너지 비타민인 비타민 B군을 최대 4,000% 고함량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임비타 이뮨샷은 2023년 8월 한달 브랜드 판매량을 낱개 환산 시 초 당 한 개 꼴로 팔리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1초 비타민'이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최근 소비자 조사(K-BPI)에서는 1등을 하며 대세비타민으로 자리매김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의 관계자는 "박재범은 MZ세대부터 다양한 연령대까지 세대를 아우르고 오랜 기간 동안 음악, 방송,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열정이 넘치고 활기찬 박재범의 이미지와 '1초 비타민'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받고 있는 종근당건강 아임비타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상훈기자 am8523a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