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웨이브, 봄맞이 연간 이용권 프로모션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웨이브는 1일부터 2주간 봄맞이 12개월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이용권은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이다. 각각 스탠다드 8만7500원, 프리미엄 11만1500원으로 약 33%의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웨이브는 오리지널 라인업은 물론 방송 드라마, 예능, 해외 시리즈, 영화 등 각종 이벤트와 이용권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웨이브는 이달 신규 콘텐츠 라인업도 공개했다. 이미 인기몰이 중인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와 더불어 '나만 없어, 카라' 등 신규 예능들과 오리지널 영화가 이달 공개될 예정이다.

연애남매는 새로운 입주자의 등장과 본격적인 출연진들의 데이트 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걸그룹 카라의 여행 리얼리티도이달 8부작으로 매주 수요일 2회차씩 공개된다.


예능에 이어 오리지널 영화 역시 웨이브를 찾는다.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 주연의 영화 '데드맨'이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000억원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또 '국민 판다' 푸바오와의 마지막 인사를 담은 '푸바오와 할부지2'도 웨이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무려 35년만에 부활한 한국형 수사물계의 바이블 '수사반장' 속편인 MBC의 새 금토 드라마 '수사반장 1958', MBN의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도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26일에는 SKY 시리즈 '메리 앤 조지'를 국내 최초 공개한다. 살아있는 곰 인형과 19금 유머라는 조합으로 사랑받은 영화 '19곰 테드'의 8부작 프리퀄 드라마 '테드'도 웨이브로 즐길 수 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웨이브, 봄맞이 연간 이용권 프로모션 진행
4월 공개하는 웨이브 신작 콘텐츠. 웨이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