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버튼만 누르면 츄파춥스가 와르르"...츄파춥스,광화문 광장 초대형 자판기광고 동영상 공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FOREVER FUN' 슬로건 맞춰 석촌호수,남산 N서울타워 등 3편 동영상 광고 제작
초대형 뽑기 기계, 대관람차,열기구 등…동영상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14일 화이트데이 앞두고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FOOH 영상 기법 활용
츄파춥스가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이색 동영상 시리즈 광고 세 편을 공개한다. 츄파춥스는 1958년 만들어진 스페인의 막대 사탕(롤리팝)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막대 사탕이다.

츄파춥스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울의 대표 명소인 광화문 광장을 배경으로 초대형 츄파춥스 자판기가 등장하는 '밴딩머신(Vending Machine) 버전'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광화문 광장에 나타난 초대형 츄파춥스 자판기를 보던 남녀가 버튼을 누르면 츄파춥스로 가득 찬 기계가 움직이며 하단 배출구를 통해 여러 개의 대형 츄파춥스가 와르르 굴러 나온다는 내용의 17초짜리 동영상이다.

'끝나지 않는 즐거움'(FOREVER FUN)이라는 츄파춥스의 슬로건에 맞게 어릴 적 상상 속에서 꿈꾸던 일이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펼쳐지며 놀라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츄파춥스는 이번에 공개된 광화문 광장 편을 비롯해 잠실 석촌호수,남산 N서울타워를 배경으로 제작한 세 편의 동영상을 화이트 데이인 오는 14일전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세 편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마케팅 기법인 FOOH(Faux-Out Of Home, 가짜 옥외광고) 방식을 적용했다.

석촌 호수 배경의 '패리스 휠(Ferris Wheel) 버전'은 높게 솟은 롯데타워 옆으로 대관람차 일부가 보이는 화면으로 시작해 대관람차 쪽으로 앵글이 이동한 후, 내부가 츄파춥스로 가득한 대관람차가 서서히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치 주변을 지나는 행인이 직접 촬영한 것처럼 "오!", "우와!"하는 감탄사까지 들을 수 있어 더 실감난다는 게 츄파춥스 측의 설명이다.

사랑의 언약 명당으로 꼽히는 남산 N서울타워 자물쇠 난간 뒤쪽으로 두둥실 떠오르는 대형 츄파춥스 모양의 열기구가 등장하는 '핫 에어볼룬(Hot Air Balloon) 버전'은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연인', '사랑 고백', '사탕' 이라는 키워드를 조합한 작품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츄파춥스FOOH 캠페인 관계자는 "소비자의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제작한 이색 동영상을 통해 츄파춥스가 드리는 즐거움과 색다른 경험을 꼭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현철기자 hckang@dt.co.kr



"버튼만 누르면 츄파춥스가 와르르"...츄파춥스,광화문 광장 초대형 자판기광고 동영상 공개
'끝나지 않는 즐거움'(FOREVER FUN)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츄파춥스 광화문 광장'편 ./츄파춥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