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처인구 `랜드마크` 단지 `부각`…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청약 흥행 예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지역 내 '최초' 브랜드 단지, 상징성?희소성 모두 갖춰 수요자에 각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하이엔드 브랜드 가치에 걸맞은 상품 눈길
처인구 `랜드마크` 단지 `부각`…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청약 흥행 예감
최근 지역 내 '최초'를 내건 단지들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 시장에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자 건설사에서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전략 중 하나로 타이틀을 내세운 '퍼스트 마케팅'을 선보이는 모습이다.

실제로 최초 타이틀을 내세운 단지들은 흥행에 성공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1월 인천 계양구 첫 '두산위브더제니스' 브랜드 단지로 청약에 나선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1순위 최고 43.6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데 이어 2월 21일부로 일반분양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업계에서는 퍼스트 마케팅의 경우 지역 내에서 '처음'이라는 상징성과 희소성을 갖추고 있는 만큼수요자들에게 각인되기 쉽기 때문에 높은 관심을 끄는 것으로 보고 있다. 건설사에서도 지역민들에게 자사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상품에 공을 들이는 경우가 많은 만큼 추후 가치상승도 기대해 볼만 하다는 의견이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첫 번째 '두산위브더제니스' 브랜드 단지가 들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산건설의 최상위 주거 브랜드이자 브랜드 가치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 설계를 적용한다.

두산건설은 We've의 5가지 컨셉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아울러 '종로엠스쿨'과 협약을 맺고, 입주민 자녀에게 프리미엄 수준의 교육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중등 영어, 수학 교육을 비롯해 유치부 창의사고력 수학, 전 과목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 등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 및 진로 컨설팅,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컨설팅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러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입시 교육 부담을 덜어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의 청약 일정은 3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수분양자에게는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와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의무도 적용받지 않는다.

'골프8학군'으로 불리는 용인시에 위치한 만큼 모델하우스에는 퍼팅연습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는 10일 무료 퍼팅레슨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서 활약했던 박진이 프로와 최예지 프로가 레슨을 진행하며 드라이버, 퍼터, 캐디백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와 퍼팅 성공 시 상품을 증정하는 퍼팅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신분당선 동천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