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DJI 미니4 프로 입문용 드론, 오즈모포켓3 매출상승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공식수입원 게이트비젼과 유명백화점에 ARS매장을 출점. 매출 상승 견인
1인 크리에이터 증가로 드론 인기, 오즈모포켓3 품귀현상
DJI 미니4 프로 입문용 드론, 오즈모포켓3 매출상승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 DJI팝업 스토어

1인 크리에이터의 증가와 영상 컨텐츠 산업의 성장으로 DJI 드론과 짐벌카메라의 열풍이 거세다. 지난 9월 글로벌 드론기업 DJI는 다이슨 총판이자 프리미엄 해외브랜드 수입&브랜딩, 유통 전문기업 게이트비젼과 공식수입원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유명 백화점에 공적적으로 DJI ARS매장을 출점 해왔다.

'드론'이라는 특성으로 인한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고객과의 접점을 최대한 확보하겠다는 전략을 펼친 결과, 오즈모포켓3 짐벌 카메라는 출시 한달간 이전 시리즈 판매수량 대비 9200% 판매 증가를 기록하였으며, 249g 무게로 라이선스가 필요 없는 미니4 프로는 약 300% 판매량 증가를 기록하였다. 특히 오즈모포켓3는 전세계 히트작으로 품귀현상이 일고 있다.

DJI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ARS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경기점, 대전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본점, 인천점, 동탄점, 스타필드 수원점 전국 9개지점이 있으며 오는 4월 2일 신세계백회점 센텀시티점이 추가로 오픈한다. 매장 방문 시 제품 시연은 물론 무료교육과 백화점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내년 상반기에는 레이싱 드론 및 짐벌 신제품 4종이 출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DJI 미니4 프로 입문용 드론, 오즈모포켓3 매출상승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