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애니메이션‘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2 8일 첫 방송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애니메이션‘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2 8일 첫 방송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변신 자동차 로봇 '또봇'의 애니메이션 '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2를 재능TV에서 첫 방영한다고 4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은 지난해 2월부터 시즌1을 방영하며 분당 최고 시청률 8%(재능TV 기준)를 기록해 주목 받았다. 같은 해 어린이날 로봇 완구 판매 수량 TOP 3를 '또봇 X', '또봇 Y', '또봇 Z' 가 모두 차지해 그 명성과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는 평을 받았다.

시즌2는 또봇 오리지널 시리즈의 악당 '디룩'의 재등장이 암시되어 시즌1 팬은 물론 2010년대 또봇 오리지널 시리즈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 시청자에게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2월 26일 영실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시즌2 예고편에 새로운 또봇 캐릭터 '또봇 A'까지 공개되며 화제가 됐다. '또봇 A'는 이전 시즌에서 대활약을 했던 '또봇 X', '또봇 Y', '또봇 Z' 와 함께 악당에 맞서 도시를 수호하는 영웅으로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또봇 A'는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6의 디자인을 반영한 캐릭터로, 시즌1에서 등장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또봇 X), 아반떼(또봇 Y), 스타리아(또봇 Z)에 이어 더욱 다양한 자동차 디자인의 또봇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새로운 또봇 완구 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미 '또봇 X', '또봇 Y', '또봇 Z' 3종은 사전 예약 오픈 3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던 사례가 있는 만큼 시즌2의 새 캐릭터 '또봇 A' 완구 역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영실업 관계자는 "'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2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또봇 A 외에도 새로운 또봇 캐릭터가 추가로 등장해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며 "2010년부터 꾸준히 남아 로봇 애니메이션과 제품으로 사랑을 받아온 역사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애니메이션 방영 및 서비스 채널, 플랫폼을 지속 확대하고 애니메이션과 연계한 신제품 출시로 국내외 또봇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2는 총 3개 파트 24편(1개 파트당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오는 3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 재능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