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CB ‘비즈그라운드’ 기업신용관리 무료지원 캠페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대출금리 상승, 자금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를 위해 신규회원 가입 고객 전원, 자사신용 확인 서비스 무료 제공
KCB ‘비즈그라운드’ 기업신용관리 무료지원 캠페인
KCB '비즈그라운드' 기업지원 상생 캠페인(제공= KCB)

국내 대표 종합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의 기업신용관리를 돕기 위한 '기업지원 상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기업신용평가 플랫폼 '비즈그라운드'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기업 고객이면 누구나 자사 신용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등급조회 서비스' 무료 이용쿠폰을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KCB는 그동안 기업신용평가 서비스 '비즈그라운드'를 통해 기업평가 시 불필요한 서류제출을 없애고, 수수료를 획기적으로 낮추는 등 기업고객들의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다. 최근에는 비즈그라운드 플랫폼을 리뉴얼해 오픈하면서 LIVE건설실적, 안전보건진단 등 민간기업 제출용 신규 서비스를 추가 했으며 공공입찰 및 기업신용관리 교육도 무료로 신청할 수 있게 했다.


KCB 관계자는 "코로나19는 끝났지만 높은 대출금리와 더딘 경기회복으로 경영환경이 악화된 가운데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어 올해도 무료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며 "이러한 시장 환경에서 더욱 중요해진 기업신용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3월 4일 ~ 6월 30일까지 비즈그라운드 PC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