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굿리치 통합 앱, 인슈어테크 첫 다운로드 700만건 달성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고객 니즈 반영 편의 서비스 제공
굿리치 통합 앱, 인슈어테크 첫 다운로드 700만건 달성
굿리치 보험 통합 관리 플랫폼의 누적 다운로드 건수가 700만건을 넘었다. <굿리치 제공>

굿리치는 최근 자사가 운영하는 보험 통합 관리 플랫폼 굿리치 애플리케이션(앱)의 누적 다운로드 건수가 700만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슈어테크 앱 중에서 최다 다운로드 기록을 세웠다.

지난 2018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이란 핵심 가치를 앞세워 보험 조회 및 분석, 청구 등 기본 기능 강화와 함께 자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선을 지속했다. 또 법인보험대리점(GA)업계 처음으로 보험 분석 등급제, 가족 보험 조회 등 기능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아울러 굿리치는 실손의료보험료 알아보기, 자동차관리 서비스 등 시기별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탑재하며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근에는 고객 니즈를 전격 반영해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


굿리치는 향후 해당 앱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보다 쉽고 편리한 보험 관리와 함께 실생활에서 유익한 보험 정보 제공을 통한 현명한 가이드를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면밀한 시장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박자 빠른 기능 탑재와 보험 정보 제공을 통한 저변 확대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