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부동산플래닛, 전남 나주 ‘펠리시티S’ 자산관리 대행사로 선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부동산플래닛, 전남 나주 ‘펠리시티S’ 자산관리 대행사로 선정
전남 나주 펠리시티S 오피스텔 외관 <부동산플래닛 제공>

상업용 부동산 전문기업 부동산플래닛이 케이리츠투자운용 보유 '펠리시티S' 오피스텔의 자산관리 위탁사와 임대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상 건물은 전라남도 나주시 소재 '펠리시티S 오피스텔'로 2014년 11월 준공된 건물이다. 부동산플래닛은 신규 임차인 모집을 위해 본격적인 임대차 마케팅에 나섰다. 또 자회사인 부동산플래닛파트너스를 통한 예산 및 재정관리, 임대차 관리, 행정관리와 시설관리 등의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건물은 1개 필지와 1개동 건물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12층 규모다. 건물의 1~3층은 상가, 4~12층은 오피스텔 용도로 신규 임대차 대상은 55세대의 오피스텔이다. 업무지구와 상업지역의 접점에 자리한 본 자산 인근으로는 한국전력공사 본사 등 주요 공공기관이 근거리에 위치해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빛가람동 중심상업지역이 인접해 있다.

주변 교통망으로는 KTX와 SRT 정차역인 나주역이 차량 10분 거리 내에 위치한다. 도보 10분 거리에 시외버스정류장이 있다.

임대차 대상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8.89㎡(8.74평) 한가지 타입이다. 1인 가구 선호도가 높은 원룸형 구조로 설계됐다. CCTV와 도어록, 현관문 비디오폰 등 보안성이 높은 홈 시큐리티 시스템을 비롯해 세탁기, 인덕션, 시스템 에어컨 등의 생활 가전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된다.

부동산플래닛 엄현포 대표는 "부동산플래닛은 데이터 기반 임대 마케팅을 통해 공실률을 최소화하고 전문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로 임대조건 최적화와 임차인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또 건물의 향후 매각 가치까지 극대화함으로써 상업용 부동산 임대·자산 관리를 통한 매각 전략 분야에서의 공고한 리더십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