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광주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 이달말 분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10개 동, 948가구 규모
84·115㎡ 중대형 타입 구성…세대당 1.6대 넉넉한 주차공간
18만여㎡ 봉산공원 특례사업으로 쾌적한 환경
광주광역시 첨단지구 생활권에서 민간공원특례사업(봉산공원) 아파트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투시도)'이 이달 말 분양 에 나선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산월동 산2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최고24층, 10개 동, 948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대단지 아파트다. 광주 지역에서 선호도 높은 전용 84㎡(33평형), 115㎡(46평형) 등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시공은 제일건과 호반건설이 맡았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봉산공원 민간공원특례사업으로 조성된 단지로서 바로 인근 약 18만여㎡에 달하는 대규모 공원이 위치해 있어 '숲세권' 아파트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광주에서 지난해 공원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된 위파크 마륵공원,위파크 더 센트럴 등이 좋은 성적을 거둬 이번 단지의 흥행도 기대된다.

특히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광주의 신흥 자족주거타운으로 주목받는 첨단지구와 바로 인접해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월봉초,봉산초,월봉중,봉산중,첨단중·고 등 다수의 학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월계동과 수완동의 학원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또한 산월IC도 바로 앞에 있어 호남고속도로를 통한 이동이 편리하며 상무지구와 첨단지구를 잇는 신설도로도 2026년 개통예정이다. 인근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하남·진곡일반산업단지 등 광주 및 인근 지역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용이해 직주근접 배후단지로도 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은 전 세대 남향 위주로 지어지며 타입에 따라 4베이(Bay), 파우더룸, 팬트리,드레스룸,알파룸 등을 통해 실속 높은 내부 설계를 자랑한다.또한 전기차충전소를 포함해 가구당 약 1.6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며 대규모 단지인 만큼 스카이커뮤니티,다목적 실내체육관,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돼 입주민에게 높은 주거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이윤희기자 stels@dt.co.kr

광주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 이달말 분양
광주 첨단 제일풍경채 파크원 단지 투시도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