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롯데카드 "4월까지 착한가격업소 이용하면 2000원 할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일 할인
하루 최대 2회 제공
롯데카드 "4월까지 착한가격업소 이용하면 2000원 할인"
롯데카드가 4월 30일까지 전국 착한가격업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착한가격업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결제일 할인을 일 최대 2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카드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TOUCH(터치) 쿠폰을 기간 내 1회만 신청하면 된다.

착한가격업소는 사업자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탕으로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지난 2011년부터 지정 및 운영한 제도다. 주변 상권 대비 저렴한 가격, 위생·청결, 공공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앞서 롯데카드는 지난해 12월부터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디지로카 앱 '내 주변' 서비스 내 '로카지도'에서 전국 착한가격업소 위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내 주변 서비스는 고객 위치 정보와 지도를 활용해 고객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드 혜택과 할인 쿠폰, 착한가격업소 및 인기·신규 가게 위치 등을 안내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올해 1월부터는 전국 업소 대상으로 위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벤트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내 주변 서비스에서 업소 위치와 대중교통 정보, 이용 가능한 카드 혜택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어 더 편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