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하나증권, 카카오 채널 ‘하나증권 손님톡’ 오픈…"투자는 물론 헬스케어 정보도 제공"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나증권, 카카오 채널 ‘하나증권 손님톡’ 오픈…"투자는 물론 헬스케어 정보도 제공"
하나증권 제공.

하나증권은 투자 정보와 부가서비스를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 채널 '하나증권 손님톡'을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한 하나증권 손님톡은 △헬스케어(나의 건강리포트) △투자상담(프라임케어) △국내·외 시황정보 △배당 주식 정보 △투자자 통계 △부동산 시장 동향 6개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증권사 최초로 제공되는 '나의 건강리포트' 서비스는 건강검진 기록과 병·의원 진료 내역을 활용해 건강 등급과 점수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로, 하나증권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주요 서비스로 하나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원큐프로와 원큐스탁에서 제공됐던 투자 상담서비스 '프라임 케어'가 제공되고, 국내·외 시황 정보·부동산 정보 등 투자 관련 콘텐츠의 구독 서비스도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회원에게만 제공되던 국내·외 배당 주식 정보와 하나증권 손님들의 주요 투자 종목과 수익률 등 빅데이터 통계를 누구에게나 매일 제공해 투자 전 참고 가능하도록 서비스 중이다.

손님톡 서비스는 카카오톡 앱 검색 창에서 하나증권 손님톡을 검색해 이용할 수 있다.

성평기 하나증권 손님지원본부장은 "하나증권 손님톡은 누구나 친숙하게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투자 정보와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매일 제공될 투자 콘텐츠 구독서비스를 통해 투자 진입장벽을 낮추고 향후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디지털 채널로 강화 하겠다"고 밝혔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